그 외

미래에셋생명 자회사형 대리점 출범

부지런한부자아빠 2021. 3. 13. 09:00
728x90
반응형
SMALL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제판분리 '미래에셋금융서비스' 출발

 

미래에셋생명이 업계 최초 제판분리를 마무리하고 미래형 보험사로 도약하기 위해 자회사형 법인보험대리점인 '미래에셋금융서비스'를 출범한다.

하 부회장은 "미래에셋의 핵심가치인 '고객동맹'은 먼저 고객이 잘되게 하는 것"이라며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은 물론 생명보험, 손해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 중 가장 좋은 솔루션을 찾아 연결하고 고객 최적의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 전문회사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원수사 전문 분야에 역량을 집중해 고객 맞춤형 혁신상품 개발과 함께 방카슈랑스, 법인영업 등 제휴 채널에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구현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제판분리 '미래에셋금융서비스' 출발

미래에셋금융서비스 대표이사 하만덕 부회장(오른쪽 세번째),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변재상 사장(오른쪽 네번째)이 8일 서울 서초대로 강남GT타워에서 열린 미래에셋금융서비스 현판식에서 기

www.fnnews.com

 

보험업계 제·판분리 시동…미래에셋금융서비스 출범

 

보험업계에 상품개발과 판매조직을 나누는 소위 '제판분리'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1호 사례가 나왔다.

미래에셋생명은 8일 업계 최초로 제판분리를 마무리하고 자회사형 법인보험대리점인 미래에셋금융서비스의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판분리는 미국 영국 일본 등 보험 선진국을 중심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보험업계 제·판분리 시동…미래에셋금융서비스 출범

보험업계에 상품개발과 판매조직을 나누는 소위 `제판분리`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1호 사례가 나왔다. 미래에셋생명은 8일 업계 최초로 제판분리를 마무리하고 자회사형 법인

www.mk.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