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올해 전략 ‘전동화 확대’… 콘셉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도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미래에 동력을 불어넣다'를 주제로 올해 전략을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사회공헌위원회 출범 8주년을 맞는 올해를 기점으로 환경, 지역사회 등을 중심으로 지속가능을 추구하는 ESG 경영에 역량을 집중하며 보다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4년 6월29일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식 출범,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벤츠, 올해 전기차 3종 출시…'전동화·디지털'로 시장 공략(종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올해 '전동화'와 '디지털'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벤츠는 올해 럭셔리 4-도어 쿠페 CLS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CLS'를 시작으로, 6세대 완전변경 모델 '더 뉴 C-클래스', 4-도어 스포츠카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비즈니스 전기 세단 '더 뉴 EQE',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 더 뉴 EQS의 고성능 버전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S 53 4매틱+' 등 3대의 신차와 2대의 부분변경 모델, 그 외에도 다양한 추가 라인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4분기 말 출시 예정인 더 뉴 EQE는 더 뉴 EQS에 이어 벤츠의 전기차 전용 모듈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개발된 두 번째 전기 세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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